아 안유진 술 취했어 ㅋㅋㅋ큐큨ㅠㅋㅋㅋㅋ
— I AM 김포크 (@_kimfork) April 14, 2023
매워?
-우웅…
유진아유진아
-어엉?☺️
매우면 집에 갈래?
-갔으면 좋겠어? 🙁 pic.twitter.com/iv3GRd3Ftg
LYJ: Is it spicy?
AYJ: Yeah...
LYJ: Yujin-ah, Yujin-ah
AYJ: Yeah?☺️
LYJ: Do you wanna go home then if it's spicy?
AYJ: Do you want me to go home?☹️
술.. 마신 유진이가..
"언니.. 보고싶어"
하는 영상.............. pic.twitter.com/VpS9dT7P59













